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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ME/유니티

컴포넌트 패턴

컴포넌트 패턴이란 모든 코드를 부품화해서 관리한다.

Cube 객체를 유니티에서 생성할 수 있는데 Cube의 컴포넌트를 Copy component를 이용해서 Empty 객체에 복사하게 되면 같은 기능을 가진 객체를 똑같이 만들 수 있다.

 

유니티에서는 부품을 하나씩 붙여가면서 만드는 방법이 유니티의 중요한 철학이다.

 

 

Test 스크립트에 Rotate함수에 값을 주고 저장한다.

Test스크립트를 생성한 MyCube 객체에 추가하면 회전하는 MyCube객체를 볼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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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 { ‌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 ‌void Start () { } ‌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‌void Update () { ​​​​​​​​transform.Rotate(new Vector3(1.0f, 1.0f, 1.0f)); } }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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