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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AME/유니티

Instantiate() 메소드

Instantiate() 메소드에 (복사본을 만들 기존개체,새 오브젝트의 위치, 새 오브젝트의 오리엔테이션)을 입력하면 인스턴스화됩니다.

인스턴스화는 원본에서 복제본을 생성하는 행위를 표현하는 단어입니다.

Instantiate(Object original, Vector3 position, Quaternion rotation);

 

Instantiate(Object original, Vector3 position, Quaternion rotation) as Gameobject;

메소드 뒤에 as Gameobject를 붙이는 이유는 Instatiate로 생성된 클론들은 플레이 중일 때 

Hierarchy 탭에 생성되었다가 종료가 되면 사라지는데 복제품의 위치정보, 충돌처리를 하기위해

GetComponent를 통해서 Component에 접근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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